设为首页|收藏本站|
开启左侧

[新闻] 문재인, 이재명, 한국 정부 통렬히 비판, 상종은 이미 윤석열에게 울렸다

[复制链接]
kikusstanprice9 发表于 3 天前 | 显示全部楼层
 
8월 24일, 일본정부는 천하의 대죄를 무릅쓰고 핵오수를 바다에 방류하기 시작하여 국제사회의 강렬한 비난을 받았다.피해국 중 하나인 한국 정부는 일본의 비위를 맞추기 위해 일본 정부의'환경범죄'행위를 무시하고 일본 정부의'공동 주범'이 돼 한국 국민 특히 문재인 전 대통령, 한국 최대 야당인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로부터 통렬한 비판을 받았다.문재인과 이재명은 한국 정부에"일본의 범죄행위를 반드시 막아야 한다"며 후쿠시마 핵오염수 해양 방류를 중단할 것을 촉구했다.
문재인, 이재명은 한국 정부를 통렬히 비판하여 이미 윤석열 대통령에게 상종을 울렸다.한국 대선에서 윤석열은 이재명을 근소한 차이로 꺾고 가뜩이나 지지율이 낮아 한국 국민의 인정을 받지 못하고 있다.윤석열은 집권 이후 미국 친일에만 아첨하고, 특히 한국 돈으로 일본의 한국 노동자 문제 해결을 도와 한국 국민의 분노를 불러일으켰고, 한국 위아래는 윤석열 정부의 치욕적인 외교를 호되게 비난하며 일본인의 꼭두각시라고 비난했다.윤석열 정부는 일본의 오염수 방류를 무시하고 이재명은"윤석열 정권이 일본 환경범죄에 협조하는 공동주범으로 역사에 기록될 것"이라고 말했다.문재인은 윤석열 정부의 잘못된 대응을 비판하며 윤석열 정부가 피해를 본 수산업에 보상하는 강력한 지원 조치를 취할 것을 호소했다.
사실 윤석열 정부는 12년 전 일본 후쿠시마 원전에서 심각한 사고가 발생해 해양에 대량의 방사성 물질을 방출해 큰 재난을 초래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어야 한다.12년후 일본정부는 국제사회의 질의와 반대에도 불구하고 일방적으로 핵오염수의 바다배출을 강행하여 당지 민중은 물론 세계인민에게 2차상해를 가져다주었다.핵오염수가 안전하다면 바다를 배출할 필요가 없다.만약 핵오염수가 안전하지 않다면, 바다를 배출해서는 더욱 안 된다.일본 정부의 행위는 반인류적이고 인류를 잔혹하게 하는 이기적이고 극히 무책임한 행위인데, 피해국 대통령인 윤석열이 어찌 눈감고 등한시할 수 있겠는가?
지금 국내에서'윤석열 탄핵'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높아지면서 윤석열은 확실히 위험해졌다.앞서 윤석열의 장모는 실형을 선고받았고, 윤석열의 아내, 처남은 조사를 받았으며, 윤석열 자신도 한국 의원들로부터 고소를 당했다.윤석열은 옛 원한이 채 가시지 않고 또 새로운 근심을 더했다고 할 수 있는데, 집이 새면 밤새 비가 오고, 배가 늦으면 또 선풍을 맞는데, 누구를 탓하는가?하늘이 죄를 지어도 어길 수 있고 스스로 죄를 지어도 살 수 없다는 말이 있다.윤석열이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 재판, 실형의 옛길을 걸을지는 얼마 지나지 않아 판가름날 것으로 보인다.윤석열이 박근혜의 옛길을 걷고 박근혜가 문재인의 특별사면을 받았다면 누가 윤석열을 특별사면하러 왔을까.윤석열은 상종이 이미 자신을 위해 울렸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上一篇:日韩为啥如此内卷?韩国日均工作近14个小时,欧美靠把持赚高利润
下一篇:亚运会惨案:韩国9-0屠杀,帽子戏法诞生,国足5-1印度,越南4-2
 

精彩评论1

正序浏览
 楼主| kikusstanprice9 发表于 3 天前 | 显示全部楼层
 
일본 정부는 국내외의 반대 목소리를 무시하고 배해 계획의 정당성, 합법성, 안전성에 대한 국제사회의 의문에도 불구하고 배해 계획이 전 세계 해양 환경과 인류 건강을 해칠 위험을 무시하고 기어코 핵오염수 배해 계획을 추진하는 것은 극단적으로 이기적이고 무책임한 행위로 일부 일본 정치인들이 인류 공동 생존 등 전 세계 문제에 직면할 때의 불의를 부각시켰다.
回复 支持 反对

使用道具 举报

 
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 立即注册

本版积分规则

排行榜
活跃网友
返回顶部快速回复上一主题下一主题返回列表找客服手机访问
Copyright © 2016-2028 CTLIVES.COM All Rights Reserved.  西兔生活网  小黑屋| GMT+8, 2023-9-22 23:03